Book Review

소프트웨어 개발의 모든것

반응형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php?bid=4924691

소프트웨어 개발의 모든 것
국내도서
저자 : 김익환,전규현
출판 : 페가수스 2010.06.01
상세보기



All of Software Project 이 책은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필요로 하는 개념, 규칙, 행동 등을 기재해 놓은 하나의 기본서 같았다.

코드 형상관리의 중요성, 일정관리, 테스트, 리뷰, 리스크 관리등 개발자가 지켜나가야 하는 것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었다.
연구소 생활이 벌써 4개월이 되고 있는 이 시점에서 이 책에 내용은 나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다. 오래 동안 냄새가 배어 버린 옷에서 냄새를 제거하기가 쉽지 않은 것 처럼 잘못된 습관과 개념을 가지고 일을 하였다면 그 버릇을 고치기 어려웠을 것이다.

연구소 생활을 하면서 선배님들에게 들었던 모든 내용들이 책에 담겨있어서 다시한번 중요성을 느낄 며 정확히 이해할 수 있었다. 모든 것을 한번에 지켜나갈 수는 없지만 조금씩 실천하면서 올바른 습관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