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 치킨과 맥주를 먹으면서 응원하기 위해서 스웨덴전이 하는 19일날 판교의 치킨집을 찾아봤다.


치킨마루, 깐부 등등 다 가봤는데 이미 사람이 만석이었고 어디 못가고 있을 때, 새로생긴지 얼마안된 bbq로 갔다. 거기도 사람이 많았지만 그래도 빈자리도 꽤 있었고 티비도 가까워서 그곳에 앉았다.



확실히 티비가 커서 좋았다. 8시에 방문하여 치킨을 시키고 맥주를 시켰는데 후반전이 시작하는 9시 55분까지 치킨이 안나왔다. ㅋㅋㅋ


아무리 치킨이 주문이 밀렸어도 두시간 가까이 안나오다니... 옆 테이블은 거의 2시간 반을 기다렸다. 어떤 손님은 욕을 했다 완전 노답.


대목이면 사실 대목답게 미리미리 준비를 했어야 하는거 아닌지 좀 그랬다. 병맥도 다떨어져서 주문도 할 수 없다고 하고 좀 아쉬웠다. 


후반전 시작과 함께 2시간을 기다린 치킨이 나왔다.



그래도 치킨양은 많았다. 그런대 치킨을 2시간 기다리면서 맥주를 오백잔을 3병이나 마셔서 이미 배가 불러서 많이 못먹었다.


축구 경기가 끝나고 일어났는데 알바가 손님이 가니까 간다간다 다 간다 아싸 이러는데 좀 그랬다 ㅋㅋ 힘든거는 알지만 그래도.. 손님이 가는걸 너무 좋아해서 쫌.....


예전에 처음 오픈했을때 갔을때도 늦게 나왔는데 아쉽다. 세번째는 안갈거 같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80 에스동 1층 121호 | BBQ치킨앤비어 판교테크노밸리점
도움말 Daum 지도
  1. 2018.06.20 09:14

    비밀댓글입니다

스타벅스에오면 항상 스타벅스 리저브 카페에 들린다.

원두를 내가 직접 취향에 맞게 고를수 있고 과자까지 줘서 좋다.
대게 먹는 원두는 니카라과 라 라구나를 먹는다.

가격은 7000원 사이즈옵 하면 8000원이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하남시 신장2동
도움말 Daum 지도

회사에서 퇴근전에 운동하고
친구가 치킨을 먹자고 하여 판교에 새로 생긴 치킨집 치킨마루에 갔다.

가격도 저렴했다 싸게는 후라이드나 양념을 12000에서 13000원에 먹을 수 있다.

​거기에 현미 튀김으로 변경하면 약간 매콤하게 먹을 수 있다.
양념과 치즈토핑으로 섞어서 먹을 수도있다.

치즈볼은 20개에 오천원정도 하는데 나름맛있다.

회식이나 동료들과 간단하게 판교에서 치맥먹기에 나쁘지 않은것같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도움말 Daum 지도

길동역에서 병원을 들렸다가 오는길에 배가고파서
밥집을 찾던중 인터넷에서 맛집으로 티비까지 방영이된 스시코우에 왔다.



가격은 오늘의 스시는 10피스에 만원이고
12피스에 12000원이다.

짬뽕이 8000원인데 진짜 완전 맛있다.

매주오고 싶은맛이다.



다음주에도 와야지 존맛탱

날이 좋아서 떡볶이가 생각나서 홍대로 왔다.

분기당 한번씩 오는것 같다. 달짝지근한 떡볶이와 버터맛이 풍부한 감자가 조합이 좋은것 같다



주말은 아니지만 연휴라서 사람이 엄청 많아서 5섯팀을 기다렸다.

20분정도는 기다린거 같다


이게 다른 옵션 없는 떡볶이 이인분이다 ㅋㅋ
양이 많다



그리고 항상 같이 시키는 버터 갈릭 감자!!
마요네즈가 범벅이라 느끼할거같지만 고소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