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잭맨의 위대한 쇼맨 후기
영화리뷰

휴잭맨의 위대한 쇼맨 후기

반응형

뮤지컬 영화는 레미제라블 이후로 본적이 없었는데,
꽁짜 티켓이 생겨서 영화관을 갔는데 볼 만한 영화가 없어서 그 중 고른 영화가 위대한 쇼맨이었다.

기대를 안하고 봐서인지 모르겠지만
요근래 감상했던 영화중에는 베스트라고 말할 수 있을정도로 좋았다.

휴잭맨에 노래실력과 모든 배우들의 감성적인 연기가 
너무 좋았다.




실제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것이라고 하는데
주인공 휴잭맨이 연기한 사람은 실제로는 별로 좋은 사람이 아닌데 너무 미화했다는
이야기가 있었다.






그래도 영화로만 보았을 때는 편견과 차별이 난무했던 시대에
노래와 예술로 그 차별의 벽을 넘어서고, 권위가 생겨 버린 휴잭맨이 기존의 서커스 단원들을 무시하는 갈등에 문제에서

다시 가족과 동료들에 소중함을 깨닫는 과정이 좋았다.

노래 실력도 연기력도 굿굿 평점 9.5점을 주고 싶다!!

굿굿




반응형